티스토리 뷰

 안녕하세요!

고독한길냥이입니다.


늘은 제가 올리브영에 놀러갔다가 구매를 한 샴푸브러쉬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.

평소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, 머리를 잘 말리지 않고 다니면 저는 두피에 각질이 떨어지더라구요... 


 매일 샴푸를 하는데도 비듬처럼 각질이 떨어지니 미관상 좋지도 않고, 두피에도 좋지 않을 것 같아 구매를 해보았습니다.


 가격은 4천원!

사실 저번에 구매를 하려고 갔을 때, 제품이 모두 다 품절이어서 살 수가 없었는데 오늘은 다행히도 제품이 있어서 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.

 


제품은 요렇게 생겼어요.

재질은 고무이고, 가운데 부분에 쪼마나게 4개의 돌기가 더 있는 그런 제품의 모양이에요.


 제품의 크기는 손이 큰 제가 사용해도 그다지 작다는 느낌을 못받았으니 평균은 된다고 봅니다. 손에 쥐어보니까 딱 들어오고 좋더라구요.


 위 아래로 뚫려있는 구멍이 하나씩 있는데, 저 부분에 샴푸가 계속 들어가지는 않을까 좀 걱정이 되긴 하네요.


궁금하니까 바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. 

후기도 몇개 찾아보았는데, 대체로 만족한다는 글들이 좀 있어서 (특히 짧은머리에)

믿어보기로 했어요.

※ 여러분 집에 들어오면 샤워부터 하는거에요! 



손으로 감을 때



샴푸브러쉬를 사용했을 때


전 보시다시피 남자이고... 남자중에서도 머리가 긴 편은 아니에요! 

그래서 제가 효과를 더 많이 느끼는지는 모르겠는데, 제 경우에는 확실히 엄청 시원했어요. 

 손으로 감을때는 두피를 아무리 깨끗하게 감아도 엄청 시원하다라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는데, 이 제품을 사용해보니 시원하네요. 마치 미용실에서 머리를 감는 기분이랄까요?


아, 물론 저는 미용실 누나가 감겨주는거 더 좋아합니다.


 쿨샴푸를 사용하지 않았는데, 샴푸를 마치고 찬물로 헹궈내니까 세상에나 마상에나 쿨샴푸로 머리 감은 느낌이에요. 두피에 화장했다가 지운 느낌?



 사용하고 난 후의 모습입니다. 저기 구멍이 보이시나요?

저 부분에 샴푸가 많이 들어갈까봐 걱정했는데 막상 세척을 하니까 깔끔하게 잘 씻겨져 나가는 것 같아요. 4천원 값어치 충분히 한다고 봅니다.


장 좋은점!

 각질이 떨어지지 않아요. 깨끗하게 잘 씻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손으로 감았을때는 시간이 지나면 각질이 조금씩 떨어졌는데, 지금은 시간이 지나도 그런거 전혀 없어요!  


머리 짧으신 남성분들은 이 제품 사용해보시면 아마 시원하다고 하시리라 장담합니다. 

그럼 안뇽~~~~ 

댓글